[8]
데스티니드로우 | 25/09/29 | 조회 26 |루리웹
[13]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25/09/29 | 조회 29 |루리웹
[3]
루리웹-9116069340 | 25/09/29 | 조회 9 |루리웹
[28]
| 25/09/29 | 조회 94 |루리웹
[3]
eh91 | 25/09/29 | 조회 21 |루리웹
[5]
자이중개단 타락파워전사 | 25/09/26 | 조회 27 |루리웹
[1]
동네아찌 | 25/09/29 | 조회 18 |루리웹
[2]
| 25/09/29 | 조회 12 |루리웹
[1]
쿠르스와로 | 25/09/29 | 조회 3 |루리웹
[10]
ddd75 | 25/09/29 | 조회 10 |루리웹
[13]
정의의 버섯돌 | 25/09/29 | 조회 42 |루리웹
[12]
호시노 바이올렛 | 25/09/29 | 조회 71 |루리웹
[8]
ideality | 25/09/29 | 조회 94 |루리웹
[7]
공허의 금새록 | 25/09/29 | 조회 42 |루리웹
[2]
야옹야옹야옹냥 | 25/09/29 | 조회 14 |루리웹
캐리어는 그래도 좀 괜찮음
난 ssd 1년정도 쓰다가 고장났는데 아예 업글버전으로 새제품으로 바꿔줌 아마 870 > 970으로 바꿔줬던거같다
삼성이 어떻다 저떻다 말은 있어도 AS 이후는 만족도가 높은 편이긴 해..
고치기 귀찮아서 걍 새거 줬읍니다
예전만 못하단 소리 계속 나와도 그래도 삼성 AS정도면 개쩌는거임
삼성이면 존나 일류다. 엘지도 답답한데 그 이하는 진짜 노답임.
특히 엘지... 전자렌지 as 보름 실화냐..
이정도 as시스템 전세계 최고일껄
삼성 AS 는 진짜 좋긴해
개발팀 : 고장난거 그대로 가져다 와주새요.ㅠㅠ
엊그제 은행 전화할때도 그랬는데,
12분 통화중에 10분이 ars -> ai안내 거부 + 누르는 ars 전환 -> 세부 카테고리 1 -> 세부 카테고리 2 -> 상담사 연결
...접수시스템 거..
"AS하는 건 우리rk 잘 못하니 새 걸 주겠다"
창문형 에어컨도 그냥 묻따 교체해주더라 구형도 그냥 추가금받고 신형 새거로 주고감;;
접수를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도 중요한데 삼성은 찾아가는거 아니면 접수가 거지같음 전화로도 안되고 정작 기사님들 오면 개친절함…
삼성 모니터 같은게 두 번 고장 났었는데 처음에는 패널 갈아주고 두 번째는 그냥 새거 주고 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