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고기방패◆ | 25/09/29 | 조회 14 |루리웹
[8]
루리웹-3356003536 | 02:12 | 조회 11 |루리웹
[9]
루리웹-26456878964 | 02:11 | 조회 41 |루리웹
[9]
톱을노려라 | 02:08 | 조회 18 |루리웹
[18]
루리웹-3971299469 | 02:10 | 조회 29 |루리웹
[7]
루리웹-5413857777 | 02:04 | 조회 93 |루리웹
[6]
쾌감9배 | 01:59 | 조회 18 |루리웹
[6]
| 00:10 | 조회 19 |루리웹
[22]
Episca | 01:59 | 조회 9 |루리웹
[3]
루리웹-7635183180 | 01:46 | 조회 74 |루리웹
[7]
engineer gaming | 01:40 | 조회 38 |루리웹
[1]
마스카포네코코뱅 | 25/09/29 | 조회 69 |루리웹
[5]
영원의 폴라리스 | 01:56 | 조회 33 |루리웹
[2]
| 01:38 | 조회 40 |루리웹
[6]
루리웹-2333789219 | 01:56 | 조회 37 |루리웹
캐리어는 그래도 좀 괜찮음
난 ssd 1년정도 쓰다가 고장났는데 아예 업글버전으로 새제품으로 바꿔줌 아마 870 > 970으로 바꿔줬던거같다
삼성이 어떻다 저떻다 말은 있어도 AS 이후는 만족도가 높은 편이긴 해..
고치기 귀찮아서 걍 새거 줬읍니다
예전만 못하단 소리 계속 나와도 그래도 삼성 AS정도면 개쩌는거임
삼성이면 존나 일류다. 엘지도 답답한데 그 이하는 진짜 노답임.
특히 엘지... 전자렌지 as 보름 실화냐..
이정도 as시스템 전세계 최고일껄
삼성 AS 는 진짜 좋긴해
개발팀 : 고장난거 그대로 가져다 와주새요.ㅠㅠ
엊그제 은행 전화할때도 그랬는데,
12분 통화중에 10분이 ars -> ai안내 거부 + 누르는 ars 전환 -> 세부 카테고리 1 -> 세부 카테고리 2 -> 상담사 연결
...접수시스템 거..
"AS하는 건 우리rk 잘 못하니 새 걸 주겠다"
창문형 에어컨도 그냥 묻따 교체해주더라 구형도 그냥 추가금받고 신형 새거로 주고감;;
접수를 어디서 어떻게 하는지도 중요한데 삼성은 찾아가는거 아니면 접수가 거지같음 전화로도 안되고 정작 기사님들 오면 개친절함…
삼성 모니터 같은게 두 번 고장 났었는데 처음에는 패널 갈아주고 두 번째는 그냥 새거 주고 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