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Prophe12t | 20:00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노예 | 19:57 | 조회 0 |루리웹
[15]
유언실행세자매 슈슈토리안 | 19:55 | 조회 0 |루리웹
[19]
그걸이핥고싶다 | 19:56 | 조회 0 |루리웹
[7]
tsasfr | 19:41 | 조회 0 |루리웹
[10]
닉네임변경99 | 19:41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0202659184 | 19:54 | 조회 0 |루리웹
[15]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9:55 | 조회 0 |루리웹
[12]
KC인증-1260709925 | 19:52 | 조회 0 |루리웹
[7]
갓지기 | 19:54 | 조회 0 |루리웹
[15]
잭오 | 19:43 | 조회 0 |루리웹
[41]
강등된 회원 | 19:49 | 조회 0 |루리웹
[29]
영원의 폴라리스 | 19:51 | 조회 0 |루리웹
[9]
Exhentai | 17:35 | 조회 0 |루리웹
[28]
평면적스즈카 | 19:46 | 조회 0 |루리웹
무슨 생각으로 저렇게 밸런스 잡은 걸까
사실 저런 옛날게임들 해보면
밸런스 개념이 많이들 없을때라 온갖 미친 상황이 나온게 한둘이 아님
그 유명한 드퀘는 보스가 언제든 체력 100% 회복기술을 쓰고 앉아있었다고!
하긴 플레이타임 늘이려고 온갖 부조리한 거 만들던 시절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