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채유리 | 25/09/24 | 조회 3 |루리웹
[0]
루리웹-2452007347 | 25/09/24 | 조회 12 |루리웹
[29]
검은투구 | 25/09/24 | 조회 4 |루리웹
[9]
오지치즈 | 25/09/24 | 조회 38 |루리웹
[4]
아서 브라이트 | 25/09/24 | 조회 3 |루리웹
[4]
피파광 | 25/09/24 | 조회 33 |루리웹
[10]
야옹야옹야옹냥 | 25/09/24 | 조회 11 |루리웹
[9]
유르시아 | 25/09/24 | 조회 5 |루리웹
[4]
方外士 | 25/09/24 | 조회 10 |루리웹
[20]
루리웹-9937103279 | 25/09/24 | 조회 11 |루리웹
[21]
루리웹-5413857777 | 25/09/24 | 조회 68 |루리웹
[16]
박성배 대통령 | 25/09/24 | 조회 27 |루리웹
[11]
고장공 | 25/09/24 | 조회 11 |루리웹
[10]
아랴리 | 25/09/24 | 조회 3 |루리웹
[4]
체토프 | 25/09/24 | 조회 35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