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쎅쓰쎅쓰 | 25/09/24 | 조회 55 |루리웹
[4]
루리웹-1930719740 | 25/09/24 | 조회 41 |루리웹
[4]
루리웹-2012760087 | 25/09/24 | 조회 6 |루리웹
[0]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25/09/24 | 조회 29 |루리웹
[5]
ideality | 25/09/24 | 조회 58 |루리웹
[4]
BoomFire | 25/09/24 | 조회 86 |루리웹
[4]
강등된 회원 | 25/09/24 | 조회 29 |루리웹
[12]
보추의칼날 | 25/09/24 | 조회 62 |루리웹
[9]
리버티시티경찰국 | 25/09/24 | 조회 2 |루리웹
[26]
발빠진 쥐 | 25/09/24 | 조회 69 |루리웹
[3]
중복의장인 | 25/09/24 | 조회 2 |루리웹
[4]
23M-RFT73 츠바메 | 25/09/24 | 조회 2 |루리웹
[6]
라이센 | 25/09/24 | 조회 16 |루리웹
[12]
중복의장인 | 25/09/24 | 조회 9 |루리웹
[11]
멍멍왈왈 | 25/09/24 | 조회 21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