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야근병동 | 20:59 | 조회 30 |루리웹
[4]
인류의 | 25/09/23 | 조회 18 |루리웹
[9]
GabrielG.M | 21:06 | 조회 23 |루리웹
[11]
루리웹-4997129341 | 18:58 | 조회 7 |루리웹
[11]
현명한예언자 | 21:01 | 조회 18 |루리웹
[2]
12아인20 | 20:20 | 조회 2 |루리웹
[17]
aespaKarina | 21:04 | 조회 26 |루리웹
[10]
루리웹-1098847581 | 20:34 | 조회 30 |루리웹
[13]
aespaKarina | 20:55 | 조회 41 |루리웹
[22]
제이드나 | 21:00 | 조회 10 |루리웹
[46]
aespaKarina | 21:00 | 조회 43 |루리웹
[20]
루리웹-713143637271 | 20:58 | 조회 10 |루리웹
[4]
루리웹-8463129948 | 18:52 | 조회 11 |루리웹
[13]
중복의장인 | 20:57 | 조회 12 |루리웹
[3]
보추의칼날 | 20:56 | 조회 24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