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나는능이버섯이다 | 25/09/24 | 조회 24 |루리웹
[15]
유언실행세자매 슈슈토리안 | 25/09/24 | 조회 74 |루리웹
[14]
구라밈 | 25/09/24 | 조회 4 |루리웹
[3]
아쿠시즈교구장 | 25/09/24 | 조회 7 |루리웹
[1]
랑그닐 | 25/09/24 | 조회 7 |루리웹
[6]
작은_악마 | 25/09/24 | 조회 10 |루리웹
[20]
바람01불어오는 곳 | 25/09/24 | 조회 30 |루리웹
[1]
로리콘떡밥 | 25/09/24 | 조회 6 |루리웹
[6]
까무로 | 25/09/24 | 조회 5 |루리웹
[3]
따뜻한고무링우유 | 25/09/24 | 조회 13 |루리웹
[28]
잭오 | 25/09/24 | 조회 68 |루리웹
[4]
쌈무도우피자 | 25/09/24 | 조회 19 |루리웹
[7]
유르시아 | 25/09/24 | 조회 5 |루리웹
[7]
발빠진 쥐 | 25/09/24 | 조회 46 |루리웹
[2]
중복의장인 | 25/09/24 | 조회 4 |루리웹
차라리 라인이나 텔레그램을 쓰지...
라인이 먼저 이상한 거 넣었뎅
사용자 더 빠질 곳도 없다 이거지 뭐 ㅋㅋ
결국 소비자들은 카톡 쓸거라 판단해서 그런듯
증권사야 주식 한탕 해 먹을 생각이지 뭐 유저 경험 이런거 생각 할리가 ㅋㅋㅋ
어쨌든 광고 많이 끼워넣었으니 광고수익은 더 나올거고
경로의존성을 버리는 수고를 들이면서까지 타 메신저로 갈아타지는 않을거라 여기는듯
"쓰는 이에 집중. 쓰기 좋게 맞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는 이에 집중하고 쓰기 좋게 맞춤이면
저런 업데이트는 안 하는 게 논리적으로 부합하지 않냐?
국내 투자회사 리포트를 밎나?
악평을 하던 말던 카톡은 쓸테고
결국 광고비로 매출은 오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