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따뜻한고무링우유 | 00:15 | 조회 18 |루리웹
[5]
루리웹-8463129948 | 00:02 | 조회 10 |루리웹
[11]
FU☆FU | 00:14 | 조회 11 |루리웹
[4]
강등된 회원 | 00:09 | 조회 20 |루리웹
[22]
스타레일일 | 00:15 | 조회 29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0:03 | 조회 28 |루리웹
[2]
FU☆FU | 00:09 | 조회 10 |루리웹
[2]
쿱쿱이젠 | 00:02 | 조회 25 |루리웹
[9]
게이조리기능사 | 00:14 | 조회 19 |루리웹
[7]
루리웹-8463129948 | 00:12 | 조회 6 |루리웹
[8]
자폭머신 | 00:11 | 조회 36 |루리웹
[11]
루리웹-5413857777 | 00:09 | 조회 30 |루리웹
[17]
보노보트 | 25/09/23 | 조회 13 |루리웹
[8]
루리웹-0131882857 | 00:07 | 조회 18 |루리웹
[4]
강등된 회원 | 00:03 | 조회 8 |루리웹
사힐 시리즈는 전통적으로 평범한사람이 엄청나게 굼뜬 움직임으로 겨우겨우 힘겹게 살아남는 느낌의 게임인데
데모에선 분명히 적의 공격을 피해 횡이동 같은 걸 했거든 ㅋㅋ
회피가 있긴했는데 저스트 회피도 있음 ㅋㅋㅋ
맞추면 무적판정에 슬로우모션까지 걸림. 그냥 잘만든 공포겜에 사힐 이름만 붙인느낌? 그런거같은..
난 갠적으로 용기사07 엄청 싫어하는데 적어도 이번껀 분위기는 내취향이었음
사힐 시리즈 좋아하긴 하지만 굳이 사힐 시리즈 게임성이 항상 맞출 필요까진 없지 막 마법쓰거나 하는 식으로 너무 선만 안넘으면
용기사라 걱정 많이하긴했는데 나도 이번껀 취향은 맞는거같음 b
게이지 모아서 시간제한 필살기 쓰는게 있음...
아니 엇박을 넣어놨다고?
이번 사힐은 전투가 주인가? 원래 피해서 도망가는게 주 플레이고
2회차나 되야 공격 무기 풀어주는 느낌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