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떡계아인슈타인 | 17:07 | 조회 67 |루리웹
[2]
루리웹-1593729357 | 17:04 | 조회 21 |루리웹
[4]
인고 | 16:59 | 조회 27 |루리웹
[3]
남궁춘권 | 16:58 | 조회 18 |루리웹
[11]
데어라이트 | 17:05 | 조회 59 |루리웹
[4]
| 17:02 | 조회 64 |루리웹
[5]
닉네임변경99 | 17:01 | 조회 57 |루리웹
[13]
루리웹-5994867479 | 17:05 | 조회 35 |루리웹
[11]
야옹댕이 | 16:58 | 조회 4 |루리웹
[7]
풍산개복돌RB | 16:40 | 조회 39 |루리웹
[10]
루리웹-9630180449 | 17:02 | 조회 24 |루리웹
[22]
굿뜨맨 | 17:03 | 조회 12 |루리웹
[16]
보추의칼날 | 17:02 | 조회 18 |루리웹
[9]
최촉수 | 16:56 | 조회 8 |루리웹
[6]
지져스님 | 16:57 | 조회 58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