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김이다 | 17:20 | 조회 28 |루리웹
[29]
익스터미나투스mk2 | 17:20 | 조회 13 |루리웹
[16]
라스피엘 | 17:21 | 조회 7 |루리웹
[22]
촤아아앗 | 17:21 | 조회 16 |루리웹
[24]
세피아라이트 | 17:20 | 조회 56 |루리웹
[11]
dfkdah | 17:18 | 조회 3 |루리웹
[30]
daisy__ | 17:18 | 조회 16 |루리웹
[21]
| 17:16 | 조회 3 |루리웹
[32]
지구별외계인 | 17:18 | 조회 14 |루리웹
[1]
검은투구 | 17:15 | 조회 78 |루리웹
[9]
THEHYPE | 17:17 | 조회 7 |루리웹
[3]
라시현 | 25/09/16 | 조회 13 |루리웹
[5]
라시현 | 25/09/18 | 조회 17 |루리웹
[23]
tbwjdㄴㄴㅇ | 17:12 | 조회 29 |루리웹
[0]
안유댕 | 17:08 | 조회 32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