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이븐 알-하이삼 | 20:23 | 조회 40 |루리웹
[14]
루리웹-713143637271 | 20:30 | 조회 70 |루리웹
[19]
Tesla | 20:32 | 조회 45 |루리웹
[22]
루리웹-713143637271 | 20:29 | 조회 45 |루리웹
[23]
Halol | 20:29 | 조회 3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0:35 | 조회 8 |루리웹
[4]
정의의 버섯돌 | 01:24 | 조회 9 |루리웹
[4]
lRAGEl | 20:14 | 조회 32 |루리웹
[1]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20:22 | 조회 5 |루리웹
[5]
루리웹-713143637271 | 20:08 | 조회 9 |루리웹
[8]
데스티니드로우 | 20:25 | 조회 6 |루리웹
[9]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 20:20 | 조회 4 |루리웹
[16]
고구마버블티 | 20:20 | 조회 49 |루리웹
[17]
레즈전문간호사 | 20:18 | 조회 5 |루리웹
[20]
지구별외계인 | 20:23 | 조회 44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