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THE오이리턴즈! | 08:38 | 조회 13 |루리웹
[14]
tbwjdㄴㄴㅇ | 08:38 | 조회 38 |루리웹
[6]
루리웹-9116069340 | 08:36 | 조회 78 |루리웹
[4]
메사이안소드 | 08:18 | 조회 53 |루리웹
[11]
영웅아호걸아개밥먹자 | 08:33 | 조회 67 |루리웹
[19]
루리웹-7696264539 | 08:30 | 조회 113 |루리웹
[11]
tbwjdㄴㄴㅇ | 08:31 | 조회 74 |루리웹
[11]
루리웹-1930263903 | 08:30 | 조회 37 |루리웹
[9]
쿠르스와로 | 08:09 | 조회 41 |루리웹
[25]
용들의왕 | 08:31 | 조회 110 |루리웹
[13]
감동브레이커 | 08:20 | 조회 27 |루리웹
[19]
루리웹-2356817904 | 08:21 | 조회 72 |루리웹
[2]
파괴된 사나이 | 08:27 | 조회 107 |루리웹
[8]
앨리프 | 08:25 | 조회 41 |루리웹
[10]
유산소 운동중 | 08:24 | 조회 5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