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검은투구 | 22:01 | 조회 28 |루리웹
[24]
루리웹-3356003536 | 21:58 | 조회 23 |루리웹
[24]
히틀러 | 21:55 | 조회 30 |루리웹
[24]
오르무간드 | 21:59 | 조회 5 |루리웹
[7]
루리웹-5413857777 | 21:48 | 조회 58 |루리웹
[2]
젠취 | 21:57 | 조회 0 |루리웹
[1]
제송제 | 21:58 | 조회 53 |루리웹
[10]
루리웹-5413857777 | 21:55 | 조회 28 |루리웹
[5]
dhkroffj | 21:50 | 조회 23 |루리웹
[9]
라그나로드몬 | 21:53 | 조회 11 |루리웹
[19]
루리웹-2356817904 | 21:54 | 조회 73 |루리웹
[4]
듐과제리 | 21:49 | 조회 2 |루리웹
[31]
쀾두의 권 | 21:51 | 조회 55 |루리웹
[13]
파괴된 사나이 | 21:51 | 조회 18 |루리웹
[6]
중력을못이겨낸콩콩콩귀신 | 21:45 | 조회 15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