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받는마법피해량증가 | 04:11 | 조회 0 |루리웹
[2]
닉네임변경99 | 05:15 | 조회 0 |루리웹
[4]
이로뽕꼬삥 | 04:26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8463129948 | 01:33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5123832231 | 04:55 | 조회 0 |루리웹
[2]
따뜻한고무링우유 | 02:05 | 조회 0 |루리웹
[18]
루리웹-4175562743 | 04:59 | 조회 0 |루리웹
[3]
안면인식 장애 | 04:46 | 조회 0 |루리웹
[3]
안면인식 장애 | 04:36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4:27 | 조회 0 |루리웹
[3]
적방편이 | 25/09/22 | 조회 0 |루리웹
[14]
안면인식 장애 | 04:30 | 조회 0 |루리웹
[2]
평범학생 | 25/09/22 | 조회 4 |루리웹
[16]
닉네임변경99 | 04:37 | 조회 8 |루리웹
[9]
Ad Hoc2675 | 25/09/22 | 조회 4 |루리웹
심리학 족고수
??? : 멍청한 녀석들 내가 너희들 위에 있다
충고하려는 본능을 이용
크크킄… 마케팅의 본질은 가격을 깎아주는게 아니야… 이득봤다고 착각하게 하는거다!
오 개쩐다
그 백원이랑 오백원 보여주면 백원 고른다는 바보 이야기 같다
경영이 숫자로만 돌아가지 않는다는 예시
마케팅의 신
손 께서는 숫자에 대해 잘 알지만 아이의 속임수는 잘 모르는구려
노이즈 마케팅의 쌉고수
원래는 안 살 사람도 두 잔 사게 하는 게 가격책정 목적이다.
실제론 저래 하면 졷망하는wwwww
왜인지 모르겠지만 <- 인지하고 속인게 아니라는 변명까지 완벽함
장사 족고수에게 시비걸지 말고 갈길가십쇼 회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