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바람01불어오는 곳 | 20:02 | 조회 55 |루리웹
[8]
DDOG+ | 20:00 | 조회 11 |루리웹
[6]
퍼니셔가펀잇쳐에방문한이유는? | 19:54 | 조회 14 |루리웹
[9]
유르시아 | 19:58 | 조회 6 |루리웹
[15]
zigzag07 | 20:00 | 조회 35 |루리웹
[14]
호가호위 | 19:58 | 조회 6 |루리웹
[14]
진진쿠마 | 19:56 | 조회 9 |루리웹
[4]
강등된 회원 | 19:52 | 조회 23 |루리웹
[3]
연분홍 | 19:55 | 조회 42 |루리웹
[11]
보추의칼날 | 19:56 | 조회 42 |루리웹
[7]
고구마버블티 | 19:55 | 조회 7 |루리웹
[18]
DTS펑크 | 19:55 | 조회 7 |루리웹
[3]
바람01불어오는 곳 | 19:52 | 조회 30 |루리웹
[14]
루리웹-2380408173 | 19:54 | 조회 23 |루리웹
[23]
BeWith | 19:52 | 조회 35 |루리웹
...왜 실크송에서 셀레스트를 해야 하는 거야...?
난 사냥꾼의 행진로에 있는 거 정도밖에 없을 줄 알았는데
여기 진짜 ㅈㄴ 빡셈 여태까지 했던건 장난이라는 듯이 길이 아주 그냥 ㅅㅂ ㅋㅋㅋ
그래도 할나 고통의 길보다는 많이 봐줬네
말로만 들었는데 이 게임 쥰나 빡세네
길이 거의 보쉬급으로 악질이네 ㅋㅋㅋㅋ
뭐 끝에 보상도 뭣도 없는 챌린지 코스긴 한데
저 시작지점까지 올라왔으면 거의 다 올라온거라고 봐도 됨
영상에서는 벽에 고정시켜주는 노랑도구 안 썼는데 그거 쓰면 더 쉽고...
제작진이 뭇뭇호와이 TAS 영상을 너무 봐서 레벨 디자인에 실패한 것 같은 의혹이 있네
원래 할나가 챌린지맵이 좀 있긴한데
새거 나올때까지 이걸로 놀아~ 하는거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