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병아리좋아 | 16:53 | 조회 30 |루리웹
[7]
코러스* | 16:53 | 조회 58 |루리웹
[6]
부리쟁이 | 16:52 | 조회 24 |루리웹
[51]
ㅇㅍㄹ였던자 | 16:53 | 조회 11 |루리웹
[3]
중복의장인 | 15:22 | 조회 4 |루리웹
[29]
울프맨_ | 16:51 | 조회 42 |루리웹
[10]
보법이달라 | 16:51 | 조회 41 |루리웹
[13]
루리웹-4752790238 | 14:08 | 조회 13 |루리웹
[7]
이모씨 | 16:46 | 조회 6 |루리웹
[16]
Hellrazor | 16:48 | 조회 24 |루리웹
[32]
코바토 | 16:46 | 조회 31 |루리웹
[1]
외계고양이 | 16:48 | 조회 11 |루리웹
[2]
공산주의 | 16:45 | 조회 28 |루리웹
[3]
명빵 | 16:47 | 조회 22 |루리웹
[24]
탈라샤갑옷 | 16:36 | 조회 46 |루리웹
재밌음 + 세계관에 맞음 2가지만 잡으면 웬만하면 비판 없는데 세계관 해칠 수준이면 좀 그렇지.
재미도 재미지만 세계관 몰입 자체를 해침.
스카이림 기본은 산적이 드래곤 갑옷 안입는데?
스카이림 레벨스케일링이 유저가 강해지는 레벨업이랑 스토리 플레이 강화쪽 레벨업이 있는데 몹 강해지는건 이거 구분 안하고 레벨숫자에만 맞춰서 강해지다 보니까 유저가 강해지는 수준은 한계가 있는데 몹은 그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는게 문제
스카이림 짤 특 : 사람들이 이게 모드때문이지 바닐라인지 구별을 못함
전통임
오블리비언때는 동굴에사는 고립된 야만인들이 에보니단검 차고나옴
스카이림은 레벨링 때문에 성장체감이 잘 안됨
결국 스닉궁수만 하게되는 이유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