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루리웹-9116069340 | 15:06 | 조회 35 |루리웹
[9]
aespaKarina | 15:12 | 조회 52 |루리웹
[7]
Into_You | 15:13 | 조회 7 |루리웹
[25]
루리웹-0202659184 | 15:05 | 조회 20 |루리웹
[9]
밀프NTR 헌터 | 15:12 | 조회 37 |루리웹
[6]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0:13 | 조회 30 |루리웹
[3]
디바이드로끌려간NCR말년병장 | 13:11 | 조회 14 |루리웹
[30]
따뜻한고무링우유 | 15:09 | 조회 13 |루리웹
[18]
익스터미나투스mk2 | 15:09 | 조회 26 |루리웹
[5]
비락식혜제로 | 15:06 | 조회 27 |루리웹
[2]
Ledax | 13:19 | 조회 14 |루리웹
[4]
촤아아앗 | 15:05 | 조회 46 |루리웹
[2]
멧쥐땃쥐 | 25/09/19 | 조회 49 |루리웹
[16]
DTS펑크 | 15:02 | 조회 8 |루리웹
[23]
Hellrazor | 15:02 | 조회 17 |루리웹
재밌음 + 세계관에 맞음 2가지만 잡으면 웬만하면 비판 없는데 세계관 해칠 수준이면 좀 그렇지.
재미도 재미지만 세계관 몰입 자체를 해침.
스카이림 기본은 산적이 드래곤 갑옷 안입는데?
스카이림 레벨스케일링이 유저가 강해지는 레벨업이랑 스토리 플레이 강화쪽 레벨업이 있는데 몹 강해지는건 이거 구분 안하고 레벨숫자에만 맞춰서 강해지다 보니까 유저가 강해지는 수준은 한계가 있는데 몹은 그 수준 이상으로 강해지는게 문제
스카이림 짤 특 : 사람들이 이게 모드때문이지 바닐라인지 구별을 못함
전통임
오블리비언때는 동굴에사는 고립된 야만인들이 에보니단검 차고나옴
스카이림은 레벨링 때문에 성장체감이 잘 안됨
결국 스닉궁수만 하게되는 이유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