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ADIZERO_PRO_4 | 14:03 | 조회 0 |루리웹
[9]
만화그리는 핫산 | 14:05 | 조회 0 |루리웹
[6]
스마트크루즈컨트롤 | 13:57 | 조회 0 |루리웹
[3]
| 13:55 | 조회 0 |루리웹
[9]
MSBS-762N | 14:01 | 조회 0 |루리웹
[33]
소금킹 | 14:01 | 조회 0 |루리웹
[32]
닉네임변경99 | 13:59 | 조회 0 |루리웹
[10]
쾌감9배 | 13:56 | 조회 0 |루리웹
[13]
bbs | 13:54 | 조회 0 |루리웹
[0]
칼댕댕이 | 13:54 | 조회 0 |루리웹
[15]
Mikuformiku | 13:56 | 조회 0 |루리웹
[17]
루리웹-1098847581 | 13:56 | 조회 0 |루리웹
[4]
닉네임변경99 | 13:48 | 조회 0 |루리웹
[18]
나는능이버섯이다 | 13:55 | 조회 0 |루리웹
[7]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3:56 | 조회 0 |루리웹
근데 대부분 레벨 스케일링이 저렇게 작동함.
레벨을 무한대로 올린다고 플레이어도 무한히 강해지는게 아니라서.
유저의 성장곡선은 반드시 꺽이는데 몹은 정직하게 선형적으로 성장해버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