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3:56 | 조회 40 |루리웹
[12]
| 13:50 | 조회 39 |루리웹
[59]
코로로코 | 13:51 | 조회 46 |루리웹
[16]
루리웹-28749131 | 13:51 | 조회 20 |루리웹
[9]
UrbanRaven | 13:50 | 조회 46 |루리웹
[21]
발빠진 쥐 | 13:50 | 조회 31 |루리웹
[10]
이너플레인 | 13:46 | 조회 15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3:46 | 조회 8 |루리웹
[11]
쎅쓰쎅쓰 | 13:45 | 조회 53 |루리웹
[2]
야쿠모씨 | 13:48 | 조회 13 |루리웹
[4]
이사령 | 13:43 | 조회 47 |루리웹
[2]
로이드 포저 | 13:44 | 조회 45 |루리웹
[10]
루리웹-3356003536 | 13:35 | 조회 40 |루리웹
[7]
Trust No.1 | 13:38 | 조회 6 |루리웹
[39]
| 13:45 | 조회 14 |루리웹
근데 대부분 레벨 스케일링이 저렇게 작동함.
레벨을 무한대로 올린다고 플레이어도 무한히 강해지는게 아니라서.
유저의 성장곡선은 반드시 꺽이는데 몹은 정직하게 선형적으로 성장해버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