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UEEN | 11:22 | 조회 43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11:19 | 조회 20 |루리웹
[11]
유키카제 파네토네 | 11:19 | 조회 46 |루리웹
[13]
칼댕댕이 | 11:20 | 조회 31 |루리웹
[8]
루리웹-9151771188 | 11:19 | 조회 20 |루리웹
[15]
스트라이크샷 | 11:18 | 조회 8 |루리웹
[2]
묻지말아줘요 | 11:16 | 조회 23 |루리웹
[7]
닉네임변경99 | 11:17 | 조회 40 |루리웹
[6]
루리웹-9116069340 | 11:15 | 조회 17 |루리웹
[27]
루리웹-2186651890 | 11:13 | 조회 66 |루리웹
[14]
김전일 | 11:13 | 조회 49 |루리웹
[13]
집에달려가고싶다 | 11:09 | 조회 43 |루리웹
[10]
야쿠모씨 | 11:10 | 조회 23 |루리웹
[16]
루리웹-2186651890 | 11:10 | 조회 34 |루리웹
[4]
야쿠모씨 | 10:59 | 조회 30 |루리웹
근데 자유롭게 탐험하는 오픈월드 게임에서는 레벨스케일링이 필요악인 느낌.
적들이 너무 고렙이라고 탐험이 막히거나, 초반지역을 발견 못했다가 나중에 찾았을때 적들이 너무 약하거나 하면 좀 짜치는 경우가 생겨서.
그래서 야생 동물들도 같이 강해짐?
무한리트라는 미친치트능력부여받고 겨우이딴거에 찡찡거려? 넌안되겠다 진짜
srpg처럼 시나리오가 있으면야 당연히 레벨스케일링이 좋지만
그게 아니면 걍 지역별로 나눠줘....
레벨 스케일링 있으면 괜찮긴 한데
어느정도 레벨 상향선이 있어야된다고 생각함
레벨 스케일링이 잘 적용되어서 재미를 증폭시킨 게임의 예를 들어보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