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클리토리텔레스 | 00:46 | 조회 47 |루리웹
[6]
루리웹-2644840311 | 00:47 | 조회 9 |루리웹
[16]
MSBS-762N | 00:43 | 조회 12 |루리웹
[14]
라스피엘 | 00:43 | 조회 21 |루리웹
[17]
황토색집 | 00:46 | 조회 21 |루리웹
[4]
낙서하는 보안담당자 | 00:37 | 조회 45 |루리웹
[3]
Gouki | 00:33 | 조회 5 |루리웹
[0]
소금킹 | 00:31 | 조회 5 |루리웹
[2]
고추참치마요 | 00:24 | 조회 10 |루리웹
[3]
멧쥐땃쥐 | 00:34 | 조회 32 |루리웹
[4]
쿠도리 | 00:41 | 조회 10 |루리웹
[5]
김곤잘레스 | 00:42 | 조회 41 |루리웹
[3]
야옹야옹야옹냥 | 00:42 | 조회 23 |루리웹
[13]
별혜는밤 | 00:38 | 조회 8 |루리웹
[9]
따뜻한고무링우유 | 00:36 | 조회 4 |루리웹
ㅇㅈ
게임 커스터마이징에서 오드아이를 빼버리거나 제한하게 만든..
부작용 오드아이 캐릭터들 별명이 전부 참피가 됨
ㄹㅇ 이거 이후로 오드아이에 대한 환상같은거 다 사라짐 ㅋㅋㅋ
검은사막은 아예 참피 커스터마이징 막았잖아 ㅋㅋ
긍정적인 영향인가... 이게?
덤비는데스
높은 커스터마이징 자유도를 이용해 캐릭터를 참피로 만듬 -> 게임사가 커스터마이징을 제한해서 참피를 못만들게 함ㅋㅋㅋ
쿠이쿠이
은발적안은 이리야가 너무 강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