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데스티니드로우 | 17:01 | 조회 55 |루리웹
[45]
정말촉촉하구나 | 17:03 | 조회 60 |루리웹
[10]
루리웹-4889162368 | 16:55 | 조회 9 |루리웹
[17]
안면인식 장애 | 16:58 | 조회 98 |루리웹
[21]
민트진순부먹파인애플피자건포도 | 16:59 | 조회 105 |루리웹
[4]
호가호위 | 16:57 | 조회 59 |루리웹
[6]
메사이안소드 | 16:53 | 조회 45 |루리웹
[4]
29250095088 | 16:53 | 조회 20 |루리웹
[5]
나는능이버섯이다 | 16:41 | 조회 7 |루리웹
[8]
| 16:48 | 조회 47 |루리웹
[19]
루리웹-2356817904 | 16:54 | 조회 65 |루리웹
[21]
리볼트♭ | 16:54 | 조회 23 |루리웹
[13]
H.25 | 16:52 | 조회 42 |루리웹
[19]
루리웹-5285509522 | 16:48 | 조회 37 |루리웹
[3]
라이엇드릴 | 16:32 | 조회 26 |루리웹
게임이 돈 많이벌어오는 효자라고 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인지도는 낮네
김정은한테 지다니
돈은 많이 버는데 매력이 있는 컨텐츠 IP형태의 게임들이 아직 좀 부족한듯. 그래도 요즘 게임 나오는거 보면 미래에 더 좋아질지도
서구권은 아직 애매할껄.
일단 BMdml b만드 ㄹ어도 경기 일으키는 애들이라서.
게임쪽은 게임 잘하는 프로게이머 페이커 등의 e스포츠 관련으로 인듯
근데 솔직히 게임은 국가적인 인식에 영향 거의 없을만 함.
어느 겜이 어느 나라에서 만들어진건지 모르는 경우도 태반이고.
우리나라에서도 서양겜이라고 하면 대충 미국 유럽 이런쪽일거라 생각하듯 말이지... 아마도.
북한녀석 유명해졌군
드디어 블루베리전의 시대가 왔다
일본의 닌자 사무라이처럼 한국의 상징은 케이팝으로 확정인가
애초에 게임은 전 세대를 아우를만한 IP가 없는게 크다고 봄.
그나마 전 세계에서도 그럴만한 회사도 닌텐도 빼곤 거의 없다고 생각하고.
마케팅 노출도가 높으려면 전체이용가인 경우가 유리할텐데, 상위권들은 대개 일상적인 것들에 가깝다고 보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