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나래여우 | 25/09/18 | 조회 25 |루리웹
[13]
사스쾃치 | 25/09/18 | 조회 19 |루리웹
[4]
루리웹-4235642879 | 25/09/18 | 조회 6 |루리웹
[7]
뭐 임마? | 25/09/18 | 조회 13 |루리웹
[10]
루리웹-9850227495 | 25/09/18 | 조회 24 |루리웹
[7]
털ㅋ | 25/09/18 | 조회 20 |루리웹
[18]
피파광 | 25/09/18 | 조회 23 |루리웹
[15]
토드하워드 | 25/09/18 | 조회 32 |루리웹
[1]
루리웹-2012760087 | 25/09/18 | 조회 5 |루리웹
[32]
루리웹-9456551295 | 25/09/18 | 조회 5 |루리웹
[7]
바람01불어오는 곳 | 25/09/18 | 조회 72 |루리웹
[5]
Starshiptostars | 25/09/18 | 조회 31 |루리웹
[21]
조조의기묘한모험 | 25/09/18 | 조회 22 |루리웹
[6]
그걸이핥고싶다 | 25/09/18 | 조회 21 |루리웹
[12]
Doro국밥 | 25/09/18 | 조회 19 |루리웹
128긱 박아야겠구만 ㅋㅋ
개발자들 컴퓨터에서도 잘 돌아가지 못했을 것 같다
유니티 엔진 고질병이고 탈콥 회사도 최적화 역량이 될리 없으니 고객에게 떠넘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적화 할 생각도 역량도 없음ㅋㅋㅋㅋㅋㅋ
시티즈 스카이라인도 그렇고... 유니티로 대형 AAA 게임 만들면 대부분 저런 문제가 발생하는군 ㅋㅋ
씹ㅋㅋㅋㅋ
탈콥 러샤 게임 맞음? 러샤 애들이 일을 대충하기로 세계 으뜸이라던데 ㄹㅇ 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