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루리웹-3196247717 | 03:07 | 조회 12 |루리웹
[4]
슈퍼빠워어얼 | 01:23 | 조회 8 |루리웹
[8]
타카마키 안 | 03:07 | 조회 5 |루리웹
[3]
임팩트아치였던것 | 02:55 | 조회 5 |루리웹
[13]
소실은소울실버 | 03:01 | 조회 10 |루리웹
[6]
임팩트아치였던것 | 03:03 | 조회 12 |루리웹
[6]
행인A씨 | 03:07 | 조회 12 |루리웹
[8]
묻지말아줘요 | 03:05 | 조회 12 |루리웹
[6]
RideK | 02:59 | 조회 10 |루리웹
[6]
MSBS-762N | 03:05 | 조회 14 |루리웹
[3]
날로먹고싶다 | 02:11 | 조회 7 |루리웹
[11]
루리웹-222722216 | 02:58 | 조회 12 |루리웹
[3]
루리웹-7303895823 | 03:00 | 조회 5 |루리웹
[23]
루리웹-5285509522 | 02:58 | 조회 6 |루리웹
[10]
검은투구 | 02:59 | 조회 3 |루리웹
2로 판올림 한 이유도 유기해버림 ㅋㅋㅋㅋ
스토리 모드 만들어서 풀어준다며!!
한창 노저어야 할 때 PC 유행타는거 탑승하려고 발버둥치고
견적도 제대로 안내고 세계구급 리그 돌릴려고 하다가 흐지부지되고
그러다가 2 낸다면서 입털고 돈내놔 시전
가만히 있기라도 했으면 차라리 나았을까
전성기는 굉장했지..
그리고 주노 정커퀸 sfm은 정말 잘 사용?했다
오버워치의 가장 큰 실수는 온라인게임화 최적인 장르를 가지고 패키지게임으로 만들었다는거임
근데 그러고 흥하지 않았냐? 하는데 인터뷰에서도 밝인 바 있지만 오버워치2를 만든 이유 자체가 엔진의 한계로 확장이 너무 힘들다는거였음
애초에 만들때부터 패키지게임으로 패치 몇번하고 끝낼 생각으로 만들었다가 게임을 다시 만드는 대참사가 난거지
물론 그 중간과정에서 스토리 푸는거나 이런것도 너무 ㅂㅅ같긴 했는데 얘내가 게임컨텐츠 확장에 바빴으면 그런 쓸데없는 짓거리도 줄었을거라 본다. 안한다곤 못하겠지만 ㅋㅋ
그래도 sfm에선 잘나감!
최고다 디바 메르시 주노 키리코
지금도 늦지 않았따고보는데 걍 블자는 이걸로 스토리풀생각없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