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루리웹-3151914405 | 00:14 | 조회 29 |루리웹
[4]
듐과제리 | 00:12 | 조회 26 |루리웹
[7]
고장공 | 00:11 | 조회 16 |루리웹
[6]
-ROBLOX | 00:11 | 조회 36 |루리웹
[7]
| 00:14 | 조회 19 |루리웹
[10]
클리토리텔레스 | 00:12 | 조회 34 |루리웹
[17]
소금킹 | 00:10 | 조회 33 |루리웹
[5]
人生無想 | 00:08 | 조회 12 |루리웹
[21]
기가삣삐 | 00:09 | 조회 15 |루리웹
[8]
루리웹-1033764480 | 00:05 | 조회 33 |루리웹
[13]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00:05 | 조회 7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0:07 | 조회 9 |루리웹
[3]
황토색집 | 25/09/18 | 조회 57 |루리웹
[10]
올때빵빠레 | 00:05 | 조회 10 |루리웹
[8]
루리웹-82736389291 | 00:01 | 조회 29 |루리웹
2로 판올림 한 이유도 유기해버림 ㅋㅋㅋㅋ
스토리 모드 만들어서 풀어준다며!!
한창 노저어야 할 때 PC 유행타는거 탑승하려고 발버둥치고
견적도 제대로 안내고 세계구급 리그 돌릴려고 하다가 흐지부지되고
그러다가 2 낸다면서 입털고 돈내놔 시전
가만히 있기라도 했으면 차라리 나았을까
전성기는 굉장했지..
그리고 주노 정커퀸 sfm은 정말 잘 사용?했다
오버워치의 가장 큰 실수는 온라인게임화 최적인 장르를 가지고 패키지게임으로 만들었다는거임
근데 그러고 흥하지 않았냐? 하는데 인터뷰에서도 밝인 바 있지만 오버워치2를 만든 이유 자체가 엔진의 한계로 확장이 너무 힘들다는거였음
애초에 만들때부터 패키지게임으로 패치 몇번하고 끝낼 생각으로 만들었다가 게임을 다시 만드는 대참사가 난거지
물론 그 중간과정에서 스토리 푸는거나 이런것도 너무 ㅂㅅ같긴 했는데 얘내가 게임컨텐츠 확장에 바빴으면 그런 쓸데없는 짓거리도 줄었을거라 본다. 안한다곤 못하겠지만 ㅋㅋ
그래도 sfm에선 잘나감!
최고다 디바 메르시 주노 키리코
지금도 늦지 않았따고보는데 걍 블자는 이걸로 스토리풀생각없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