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가로# | 15:40 | 조회 32 |루리웹
[5]
人生無想 | 25/09/15 | 조회 31 |루리웹
[0]
e에스트e | 12:36 | 조회 45 |루리웹
[12]
우주고양이 | 15:41 | 조회 9 |루리웹
[7]
자위곰 | 15:34 | 조회 12 |루리웹
[17]
오지치즈 | 15:37 | 조회 114 |루리웹
[79]
바코드닉네임 | 15:38 | 조회 31 |루리웹
[6]
Prophe12t | 15:37 | 조회 23 |루리웹
[3]
뭐 임마? | 25/09/15 | 조회 8 |루리웹
[7]
요약빌런 | 15:36 | 조회 10 |루리웹
[4]
빡빡이아저씨 | 25/09/14 | 조회 4 |루리웹
[2]
그라운드 | 25/09/14 | 조회 16 |루리웹
[17]
행복한강아지 | 15:30 | 조회 108 |루리웹
[17]
떡계아인슈타인 | 15:28 | 조회 49 |루리웹
[13]
함떡마스터 | 15:32 | 조회 58 |루리웹
ad는 디자인도 잘 나왔고 고장도 딱히 없어서 좋지
특히 아스는 소프트하게 튜닝 하는 드라이버들의 테스트카로 쓰기 딱 좋다보니
구르는 아스가 꽤 많이 보이기도 함
하지만 그 뒤에 나온 페리가 그만...
그리고 아반떼는 AD부터 쿠킹호일 탈출함
MD까진 쿠킹호일 이슈 있었음
쿠킹호일 + 피쉬 테일 + 부식 + 오일 감소 ...
진짜 겪을 수 있는 모든 단점을 세대 별로 다 겪으면서
완성한놈이 ad임 ㅋㅋㅋ
하필 저거 바로 다음이 삼각떼라
밸플 첫해에는 블루투스 안달아줘서
보배드림에서 조롱받았던 기억난다 ㅋㅋㅋ
980만원짜리 스파크 밴 깡통에도 달리는 블루투스 안달아준다고 ㅋㅋㅋ
듣고 정신차려서 결국엔 달아줬는데
바로 삼각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때 중고 차값이 천만원이랫지 수리비는 모른다 ㅋㅋ
솔직히 CN7부터는 걍 1.6엔진달린 중형차라고 봐야돼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