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Acek | 00:23 | 조회 21 |루리웹
[20]
호가호위 | 00:19 | 조회 31 |루리웹
[13]
검수되지않은괴계정 | 00:23 | 조회 19 |루리웹
[6]
야옹야옹야옹냥 | 00:20 | 조회 15 |루리웹
[2]
파노키 | 00:17 | 조회 76 |루리웹
[11]
고장공 | 00:14 | 조회 15 |루리웹
[6]
바람01불어오는 곳 | 00:06 | 조회 6 |루리웹
[11]
루리웹-3852749890 | 00:14 | 조회 43 |루리웹
[10]
루리웹-5505018087 | 00:06 | 조회 11 |루리웹
[11]
나스리우스 | 00:12 | 조회 11 |루리웹
[3]
함떡마스터 | 00:11 | 조회 11 |루리웹
[4]
털ㅋ | 25/09/15 | 조회 46 |루리웹
[33]
바람01불어오는 곳 | 00:12 | 조회 52 |루리웹
[15]
bbs | 00:10 | 조회 45 |루리웹
[32]
Aragaki Ayase | 00:09 | 조회 36 |루리웹
ad는 디자인도 잘 나왔고 고장도 딱히 없어서 좋지
특히 아스는 소프트하게 튜닝 하는 드라이버들의 테스트카로 쓰기 딱 좋다보니
구르는 아스가 꽤 많이 보이기도 함
하지만 그 뒤에 나온 페리가 그만...
그리고 아반떼는 AD부터 쿠킹호일 탈출함
MD까진 쿠킹호일 이슈 있었음
쿠킹호일 + 피쉬 테일 + 부식 + 오일 감소 ...
진짜 겪을 수 있는 모든 단점을 세대 별로 다 겪으면서
완성한놈이 ad임 ㅋㅋㅋ
하필 저거 바로 다음이 삼각떼라
밸플 첫해에는 블루투스 안달아줘서
보배드림에서 조롱받았던 기억난다 ㅋㅋㅋ
980만원짜리 스파크 밴 깡통에도 달리는 블루투스 안달아준다고 ㅋㅋㅋ
듣고 정신차려서 결국엔 달아줬는데
바로 삼각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때 중고 차값이 천만원이랫지 수리비는 모른다 ㅋㅋ
솔직히 CN7부터는 걍 1.6엔진달린 중형차라고 봐야돼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