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아무로 | 17:58 | 조회 0 |루리웹
[4]
라이프쪽쪽기간트 | 17:50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835944593 | 17:55 | 조회 0 |루리웹
[6]
UniqueAttacker | 17:56 | 조회 0 |루리웹
[10]
바람01불어오는 곳 | 17:55 | 조회 0 |루리웹
[16]
벼열병균 | 17:51 | 조회 0 |루리웹
[22]
시진핑 | 17:49 | 조회 0 |루리웹
[5]
로보보 | 17:48 | 조회 0 |루리웹
[17]
이지스함 | 17:41 | 조회 0 |루리웹
[19]
푸레양 | 17:45 | 조회 0 |루리웹
[4]
치르47 | 17:47 | 조회 29 |루리웹
[1]
연분홍 | 17:45 | 조회 26 |루리웹
[3]
미친멘헤라박이 | 17:04 | 조회 11 |루리웹
[1]
탕찌개개개 | 17:34 | 조회 22 |루리웹
[15]
유머렉카 | 25/09/10 | 조회 21 |루리웹
ad는 디자인도 잘 나왔고 고장도 딱히 없어서 좋지
특히 아스는 소프트하게 튜닝 하는 드라이버들의 테스트카로 쓰기 딱 좋다보니
구르는 아스가 꽤 많이 보이기도 함
하지만 그 뒤에 나온 페리가 그만...
그리고 아반떼는 AD부터 쿠킹호일 탈출함
MD까진 쿠킹호일 이슈 있었음
쿠킹호일 + 피쉬 테일 + 부식 + 오일 감소 ...
진짜 겪을 수 있는 모든 단점을 세대 별로 다 겪으면서
완성한놈이 ad임 ㅋㅋㅋ
하필 저거 바로 다음이 삼각떼라
밸플 첫해에는 블루투스 안달아줘서
보배드림에서 조롱받았던 기억난다 ㅋㅋㅋ
980만원짜리 스파크 밴 깡통에도 달리는 블루투스 안달아준다고 ㅋㅋㅋ
듣고 정신차려서 결국엔 달아줬는데
바로 삼각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때 중고 차값이 천만원이랫지 수리비는 모른다 ㅋㅋ
솔직히 CN7부터는 걍 1.6엔진달린 중형차라고 봐야돼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