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aespaKarina | 19:09 | 조회 68 |루리웹
[29]
고장공 | 19:09 | 조회 11 |루리웹
[4]
따뜻한고무링우유 | 19:06 | 조회 9 |루리웹
[7]
정의의 버섯돌 | 18:53 | 조회 18 |루리웹
[7]
Prophe12t | 19:01 | 조회 9 |루리웹
[16]
발빠진 쥐 | 19:07 | 조회 53 |루리웹
[3]
aespaKarina | 19:06 | 조회 46 |루리웹
[7]
엘프여고생 | 18:38 | 조회 37 |루리웹
[6]
루리웹-3356003536 | 19:02 | 조회 38 |루리웹
[8]
고양이육구 | 19:02 | 조회 16 |루리웹
[19]
나는능이버섯이다 | 19:03 | 조회 10 |루리웹
[30]
aespaKarina | 19:02 | 조회 61 |루리웹
[11]
중복의장인 | 19:02 | 조회 4 |루리웹
[6]
빅맥 | 19:00 | 조회 50 |루리웹
[8]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8:57 | 조회 28 |루리웹
이거 보고 정식출시하면 한번 해볼까 생각 들고 있으니 잘된 마케팅이 맞다.
실크송 스피드런은 오늘 1단계로 끝낼 것 같고
슈로대는 DLC가 아직 안나왔어....
듣기론 정식출시일뿐 지금사도 할수는있데
엌 저거 공식일러였음?
ㅇㅇ공지랑 같이 올라온거
일러말고 이 만화가 팬아트일거임
이 게임 얼리 기간이 너무나도 길어서
사람들 기억속에 잊혀지고 대부분 출시사실도 몰랐는데
실크송덕분에 역으로 바이럴 마케팅됨 ㅋㅋ
그치만 영세 인디게임 회사에 마케팅 팀이 따로 있을리 없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