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aespaKarina | 25/09/13 | 조회 13 |루리웹
[29]
데어라이트 | 25/09/13 | 조회 57 |루리웹
[23]
모작중 | 25/09/13 | 조회 43 |루리웹
[22]
에메랄드마운틴 | 25/09/13 | 조회 8 |루리웹
[6]
외계고양이 | 25/09/13 | 조회 23 |루리웹
[3]
데어라이트 | 25/09/13 | 조회 57 |루리웹
[10]
파괴된 사나이 | 25/09/13 | 조회 12 |루리웹
[6]
작은_악마 | 25/09/13 | 조회 9 |루리웹
[1]
멍-멍 | 25/09/13 | 조회 27 |루리웹
[10]
슬레이어씨·횡 | 25/09/13 | 조회 33 |루리웹
[1]
쮸뿝쮸뿝 | 25/09/13 | 조회 8 |루리웹
[13]
루리웹-9100576948 | 25/09/13 | 조회 37 |루리웹
[7]
대지뇨속 | 25/09/13 | 조회 6 |루리웹
[12]
소소한향신료 | 25/09/13 | 조회 17 |루리웹
[2]
푸진핑 | 25/09/13 | 조회 10 |루리웹
이상한 아이디어에서 히트작 나오면 단종시키는 것도 참 잘함
한정메뉴가 많을때는 달에 2~3개도 나와서 신제품 한번씩 먹는 재미이도 있지
롯데리아는 무근본이 근본이지
고추튀김은 아주 좋았었음
근본이 없기 때문에.......
다른 프차 햄버거들이 배워야될 정신임
버거킹은 그 어떤 신메뉴를 내놓아도 그냥 와퍼맛인데
롯데리아는 맛이 다양함
얘네 버거 비싼게 이렇게 한정전략인것도 있겠다 싶네
얼라이브오징어버거는 맛있더라
제품 개발팀이 무제한 야차룰을 제안했다
근데 진짜 요즘 버거 타율 꽤 괜찮음
개척은 정주를 해야 개척인데 신메뉴랍시고 나온거 버리는거 보면 개척이 아니라 유목정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