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코로로코 | 00:56 | 조회 26 |루리웹
[13]
| 00:55 | 조회 32 |루리웹
[10]
시진핑 | 00:54 | 조회 19 |루리웹
[4]
레버넌트 | 25/09/14 | 조회 12 |루리웹
[20]
서지. | 00:50 | 조회 16 |루리웹
[21]
몰라유 | 00:48 | 조회 17 |루리웹
[3]
나는가자미 | 00:45 | 조회 7 |루리웹
[12]
레버넌트 | 00:45 | 조회 28 |루리웹
[5]
돌고래를위하여 | 00:43 | 조회 28 |루리웹
[8]
묘묭 | 00:38 | 조회 24 |루리웹
[10]
LaughManyNope | 00:41 | 조회 9 |루리웹
[13]
칸타렐라 | 00:40 | 조회 18 |루리웹
[13]
| 00:39 | 조회 36 |루리웹
[11]
검은투구 | 00:37 | 조회 34 |루리웹
[8]
제송제 | 00:35 | 조회 6 |루리웹
이상한 아이디어에서 히트작 나오면 단종시키는 것도 참 잘함
한정메뉴가 많을때는 달에 2~3개도 나와서 신제품 한번씩 먹는 재미이도 있지
롯데리아는 무근본이 근본이지
고추튀김은 아주 좋았었음
근본이 없기 때문에.......
다른 프차 햄버거들이 배워야될 정신임
버거킹은 그 어떤 신메뉴를 내놓아도 그냥 와퍼맛인데
롯데리아는 맛이 다양함
얘네 버거 비싼게 이렇게 한정전략인것도 있겠다 싶네
얼라이브오징어버거는 맛있더라
제품 개발팀이 무제한 야차룰을 제안했다
근데 진짜 요즘 버거 타율 꽤 괜찮음
개척은 정주를 해야 개척인데 신메뉴랍시고 나온거 버리는거 보면 개척이 아니라 유목정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