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Into_You | 15:23 | 조회 14 |루리웹
[11]
코사카_와카모 | 15:37 | 조회 15 |루리웹
[21]
루리웹-3356003536 | 15:38 | 조회 56 |루리웹
[17]
루리웹-2869167752 | 15:38 | 조회 14 |루리웹
[30]
닉네임변경99 | 15:30 | 조회 61 |루리웹
[4]
루리웹-8463129948 | 15:36 | 조회 18 |루리웹
[3]
아슈와간다 | 15:32 | 조회 13 |루리웹
[4]
GFALCON | 00:29 | 조회 35 |루리웹
[5]
대지뇨속 | 15:35 | 조회 64 |루리웹
[5]
대지뇨속 | 15:29 | 조회 76 |루리웹
[14]
+08°08′03.4″ | 15:33 | 조회 39 |루리웹
[5]
0등급 악마 | 15:21 | 조회 37 |루리웹
[19]
영원의 폴라리스 | 15:34 | 조회 23 |루리웹
[10]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5:33 | 조회 90 |루리웹
[7]
피파광 | 15:29 | 조회 50 |루리웹
타비 색감도 좋고 필터 뽀얀게 되게 이쁘게 나온듯
퀄 차이에 반박은 못하고 할수 있는건 비추 딸깍이 뿐이네
팩트지
어디가 좋다한것도 아니고
자칭 그 노예들이 말한거 비교해줬는데 아무 반박못함
뭐랄까.... 모델러 지원했던 사람 입장에서 본 느낌은
스텔라이브는 말 그대로 프로가 만들었다, 텍스처링이 진짜 좋다는 느낌이랑
이계돌은 프로가 만들긴 했겠지만 아마추어 향이 많이 남, 무엇보다 텍스쳐링 디테일이 부족한 느낌..
언리얼과 vr챗의 차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