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루리웹-0074820135 | 16:08 | 조회 31 |루리웹
[47]
나는능이버섯이다 | 16:08 | 조회 3 |루리웹
[5]
대지뇨속 | 16:02 | 조회 61 |루리웹
[24]
검은투구 | 16:05 | 조회 25 |루리웹
[4]
| 16:04 | 조회 44 |루리웹
[20]
하겐다즈아이스크림 만만세 | 16:06 | 조회 88 |루리웹
[9]
루리웹-4639467861 | 15:58 | 조회 52 |루리웹
[6]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15:26 | 조회 105 |루리웹
[18]
라이센 | 25/09/12 | 조회 14 |루리웹
[33]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15:58 | 조회 75 |루리웹
[12]
대지뇨속 | 15:59 | 조회 63 |루리웹
[13]
인간이밉다 | 15:02 | 조회 78 |루리웹
[7]
브륭브륭 | 15:58 | 조회 51 |루리웹
[14]
루리웹-9531369865 | 15:57 | 조회 48 |루리웹
[9]
검은투구 | 15:56 | 조회 17 |루리웹
타비 색감도 좋고 필터 뽀얀게 되게 이쁘게 나온듯
퀄 차이에 반박은 못하고 할수 있는건 비추 딸깍이 뿐이네
팩트지
어디가 좋다한것도 아니고
자칭 그 노예들이 말한거 비교해줬는데 아무 반박못함
뭐랄까.... 모델러 지원했던 사람 입장에서 본 느낌은
스텔라이브는 말 그대로 프로가 만들었다, 텍스처링이 진짜 좋다는 느낌이랑
이계돌은 프로가 만들긴 했겠지만 아마추어 향이 많이 남, 무엇보다 텍스쳐링 디테일이 부족한 느낌..
언리얼과 vr챗의 차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