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삐삐비익삐락호 | 25/09/11 | 조회 73 |루리웹
[19]
안유댕 | 25/09/11 | 조회 175 |루리웹
[17]
잭오 | 25/09/11 | 조회 228 |루리웹
[8]
비락식혜제로 | 25/09/11 | 조회 117 |루리웹
[6]
루리웹-9456551295 | 25/09/11 | 조회 39 |루리웹
[9]
브리두라스 | 25/09/11 | 조회 34 |루리웹
[5]
루리웹-5534527141 | 25/09/11 | 조회 111 |루리웹
[9]
WokeDEI8647 | 25/09/11 | 조회 96 |루리웹
[16]
제송제 | 25/09/11 | 조회 93 |루리웹
[11]
바닷바람 | 25/09/11 | 조회 121 |루리웹
[7]
몽상향 | 25/09/11 | 조회 125 |루리웹
[8]
자연사를권장 | 25/09/11 | 조회 95 |루리웹
[15]
흙수저도 없어 | 25/09/11 | 조회 111 |루리웹
[9]
루리웹-713143637271 | 25/09/11 | 조회 166 |루리웹
[30]
aespaKarina | 25/09/11 | 조회 111 |루리웹
찰리커크로 만들어드려?
매뉴얼에 있어서 안하면 고과 까인다는 소리가 있던데
◇ 상담사 욕받이로 쓰고 골프치러 가기 0 / 60
AI 도입으로 고객 더 열받게 만들기
겨우 60회만 한다고? 엄청 양심적인 기업이었네
고객을
털자
제 1초식 "약관 바꿔버리기"
ㅋㅋㅋ sk를 따위로 만드는 보법 개쩌네
상담사들의 인격을 존중해달라면서 왜 오함마를 들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을 만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