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 25/09/12 | 조회 44 |루리웹
[2]
쫀득한 카레 | 25/09/12 | 조회 63 |루리웹
[8]
루리웹-3356003536 | 25/09/12 | 조회 22 |루리웹
[19]
루리웹-36201680626 | 25/09/12 | 조회 75 |루리웹
[13]
루리웹-1415926535 | 25/09/12 | 조회 76 |루리웹
[10]
야근왕하드워킹 | 25/09/12 | 조회 98 |루리웹
[14]
코사카_와카모 | 25/09/12 | 조회 5 |루리웹
[15]
발빠진 쥐 | 25/09/12 | 조회 17 |루리웹
[1]
소소한향신료 | 25/09/12 | 조회 7 |루리웹
[6]
방구석 한니발 | 25/09/12 | 조회 46 |루리웹
[2]
Capuozzo | 25/09/12 | 조회 32 |루리웹
[5]
야옹야옹야옹냥 | 25/09/12 | 조회 21 |루리웹
[20]
멕시코향신료 | 25/09/12 | 조회 32 |루리웹
[25]
토드하워드 | 25/09/12 | 조회 31 |루리웹
[5]
루리웹-5413857777 | 25/09/12 | 조회 66 |루리웹
찰리커크로 만들어드려?
매뉴얼에 있어서 안하면 고과 까인다는 소리가 있던데
◇ 상담사 욕받이로 쓰고 골프치러 가기 0 / 60
AI 도입으로 고객 더 열받게 만들기
겨우 60회만 한다고? 엄청 양심적인 기업이었네
고객을
털자
제 1초식 "약관 바꿔버리기"
ㅋㅋㅋ sk를 따위로 만드는 보법 개쩌네
상담사들의 인격을 존중해달라면서 왜 오함마를 들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을 만드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