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정의의 버섯돌 | 00:49 | 조회 16 |루리웹
[5]
준준이 | 25/09/09 | 조회 16 |루리웹
[8]
굿뜨맨 | 00:26 | 조회 5 |루리웹
[11]
바보오징어자라라 | 00:27 | 조회 40 |루리웹
[7]
밀떡볶이 | 00:46 | 조회 64 |루리웹
[3]
十八子爲王 | 25/09/08 | 조회 6 |루리웹
[5]
히틀러 | 00:39 | 조회 25 |루리웹
[7]
데어라이트 | 00:43 | 조회 16 |루리웹
[3]
검은투구 | 00:42 | 조회 25 |루리웹
[4]
FU☆FU | 00:40 | 조회 9 |루리웹
[4]
빡빡이아저씨 | 00:39 | 조회 3 |루리웹
[9]
대지뇨속 | 00:41 | 조회 9 |루리웹
[4]
오오조라스바루 | 25/09/09 | 조회 12 |루리웹
[23]
데어라이트 | 00:36 | 조회 32 |루리웹
[11]
밀떡볶이 | 00:38 | 조회 7 |루리웹
상담사는.. 잘못이 없다 유도 하는 서비스 안하면 상부에서 혼나기 때문이다
전적으로 KT가 문제다
상황 대처 매뉴얼 같은게 없는건가 싶음...
그렇지 어차피 외주일거고 인바운드 매뉴얼 만들어놓고 안하면 난리쳤을거니 ㅋㅋㅋ
저거 전에 똘삼이 회선에 제한 걸려서 전화했을 때 사연 생각나네.
고객이 당연히 빡친 걸 알면서도 물어보는 게 뭔가 비현실적이었다고.
진짜면 흥분해서 쌍욕박아도 무죄 뜰 수준인데
채용할때 소시오페스 인성검사 합격자만 받거나하나?
저거를 상담사니까 어쩔 수 없지하고 넘기면 KT놈들은 더한 짓을 메뉴얼로 만들거임.
상담사는 저 추가상품 얘기 안하면 아마 큐씨한테 불려가기 때문에 억지로라도 추가상품얘기 하는거겠지
이번 건은 아니지만 분명 문제가 생겨서 전화했는데
권유하는 걸 보면 실적으로 엄청 쪼나 싶긴 함...
상담원이 뭔 죄겠어
가입이 아니라 결합하라는거자나
빵공장에서 산재로 자식이 죽었는데 장례식에 빵을 지원한 기업도 있는데 이게 뭐가 문제임?
엘지로 갈아타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