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국대생 | 00:54 | 조회 51 |루리웹
[6]
| 00:55 | 조회 26 |루리웹
[4]
페도는병이라고생각해 | 00:52 | 조회 14 |루리웹
[9]
KC인증-1260709925 | 00:50 | 조회 48 |루리웹
[21]
조조의기묘한모험 | 00:49 | 조회 36 |루리웹
[14]
오오조라스바루 | 00:48 | 조회 5 |루리웹
[17]
| 00:47 | 조회 8 |루리웹
[2]
루리3864웹 | 00:46 | 조회 26 |루리웹
[3]
금딸의연금술사 | 00:42 | 조회 13 |루리웹
[5]
DTS펑크 | 25/09/10 | 조회 17 |루리웹
[4]
외계고양이 | 00:39 | 조회 9 |루리웹
[19]
조조의기묘한모험 | 00:43 | 조회 42 |루리웹
[19]
데스피그 | 00:42 | 조회 43 |루리웹
[2]
빙구론희 | 00:34 | 조회 5 |루리웹
[7]
히틀러 | 00:37 | 조회 34 |루리웹
넌 방금 게임이라는 매체의 핵심을 궤뚫었어!
최상위권 가면 격겜도 턴제라고 하니까
초보와 고수의 차이는 고수는 턴게이지가 2배로 빨리참
통계 프로그램
사실 그렇게 따지면 격겜도 턴제이긴 하지
저 턴제란 개념도 고인물들 입장에서나 그렇고 일반적인 유저들은 그런 느낌을 못받지..
실시간 턴제
그렇다
같은시간에
누군가는 나보다 더 많은 턴을쓴다
고전역학같은거임
롤, 발로, 옵치 등등 다 턴제게임이라고 부를 수 있지
격겜도 거의 반 턴제겜이나 마찬가지인거지
대부분은 자기 턴 안뺏기려는, 상대 턴 틈새를 어떻게든 비집고 들어가서 자기 턴으로 만들려는 싸움이고
실시간 턴제라고 봐야하나
큰 흐름에선 턴의 개념이 적용되는데 작은 흐름에서 쉬면 안되는 게임이니까
그런데 밧줄이 끝없이 타고 있는
초보는 그걸 나누지못해
프로브가 2배 - 생산 2배, 빌드건물 2배 - 업그레이드속도 2배
완전 프사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