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흐 루흐루 | 00:57 | 조회 0 |루리웹
[8]
남극에는 펭귄있음 | 25/09/04 | 조회 0 |루리웹
[18]
국대생 | 00:52 | 조회 0 |루리웹
[13]
멍-멍 | 00:58 | 조회 0 |루리웹
[3]
| 00:51 | 조회 0 |루리웹
[8]
해시익 | 00:47 | 조회 0 |루리웹
[9]
민트붐 | 00:46 | 조회 0 |루리웹
[4]
모솔아1다 조지워싱턴 | 00:45 | 조회 0 |루리웹
[8]
Hybrid Theory | 00:43 | 조회 0 |루리웹
[4]
조조의기묘한모험 | 00:47 | 조회 23 |루리웹
[2]
LaughManyNope | 00:45 | 조회 7 |루리웹
[4]
감염된 민간인 | 00:38 | 조회 7 |루리웹
[3]
메사이안소드 | 00:40 | 조회 8 |루리웹
[4]
총설배강 | 00:44 | 조회 8 |루리웹
[20]
쾌감9배 | 00:42 | 조회 15 |루리웹
그래서 내가 유툽 많이 넘기는 구간 버튼을 싫어해
하지만 다회차땐 스킵함
작가입장에선 그때가 떡밥뿌리기 좋은 타이밍인가봐
재미없는 부분에서도 보라고 떡밥을 뿌리는게 아니라 떡밥 깔아두면서 빌드업하는 부분이니까 재미가 없는거라고봐
이게 맞다.
엔들리스 에이트
다봄.
근데 진짜 명작은 명장면과 명장면 사이의 빌드업에서 결정난다 봐야함
막말로 뽕차는 명장면은 누구나 생각할수 있음
근데 그곳으로 이끄는 장면들은 누구나 할수 없음
그걸 못한다? 결국 사람들은 왜 얘네가 이러는지 이해를 못함
'재미없는 구간에 중요떡밥이 존나게 많은 작품'
재미없는 부분에서 복선이 나오는게아니라
복선까는 부분이라 재미가없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