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루리웹-1593729357 | 00:11 | 조회 24 |루리웹
[3]
멍-멍 | 00:01 | 조회 12 |루리웹
[8]
올빼미법정 | 00:03 | 조회 33 |루리웹
[7]
정의의 버섯돌 | 00:09 | 조회 6 |루리웹
[10]
반짝이는 잔물결 | 00:08 | 조회 19 |루리웹
[13]
쿠르스와로 | 00:09 | 조회 21 |루리웹
[8]
루리웹-3470091471 | 00:06 | 조회 20 |루리웹
[4]
MSBS-762N | 00:07 | 조회 31 |루리웹
[13]
☆더피 후브즈☆ | 00:00 | 조회 7 |루리웹
[9]
루리웹-8463129948 | 25/09/06 | 조회 5 |루리웹
[33]
얼음少女 | 00:00 | 조회 42 |루리웹
[23]
밀떡볶이 | 00:00 | 조회 33 |루리웹
[14]
루리웹-1593729357 | 25/09/06 | 조회 22 |루리웹
[10]
황교익 | 25/09/06 | 조회 23 |루리웹
[4]
보추의칼날 | 25/09/06 | 조회 22 |루리웹
마크로스7의 저주인가 ㄷㄷㄷ
델타 등장 시나리오에서 이상하게 애들 다 행운 걸려있었는데
이 버그 때문이었나
돌격 전술 범위 벗어나 있는 상태에서 정신기 써도 되나요?
이러면 상시 2배 경험치, 크레딧 트레이너 쓰는거랑 마찬가지니까 사기 맞긴 하네.
섬광이나 가속이 되게 싸게 설정된 애들은 + 행운 노력이 공짜로?!?!
개사기 버그네 ㅋㅋ
어?
마크로스는 영원히 적을 격추못하고 도망다녀야겠군..
어 그럼 마크로스 정신기 걸린채로 돌격전법 걸어주면 다 걸리나
저럼 게임이 재미 없지 않나
에이 이건 넘한 버그네 쓰면 재미없어지겄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