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루리웹-56330937465 | 01:51 | 조회 24 |루리웹
[10]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01:46 | 조회 16 |루리웹
[13]
사격중지 | 01:47 | 조회 4 |루리웹
[11]
사격중지 | 01:41 | 조회 12 |루리웹
[9]
루리웹노예 | 01:43 | 조회 20 |루리웹
[7]
루리웹-9151771188 | 01:36 | 조회 21 |루리웹
[16]
킺스클럽 | 01:41 | 조회 26 |루리웹
[10]
5252156 | 01:39 | 조회 8 |루리웹
[7]
나스리우스 | 01:34 | 조회 10 |루리웹
[5]
느와쨩 | 01:33 | 조회 6 |루리웹
[7]
THEHYPE | 01:37 | 조회 16 |루리웹
[6]
ㅇㅇㄹㄹㅇ | 01:24 | 조회 4 |루리웹
[30]
정의의 버섯돌 | 01:27 | 조회 21 |루리웹
[7]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01:14 | 조회 25 |루리웹
[5]
0등급 악마 | 01:25 | 조회 27 |루리웹
애초에 턴제에서 캐릭터성이 중요하면 srpg로 전략이 중요하면 시뮬레이션으로 갈린다고.
하지만 죽었잖음
시발 풍설도 존나 어렵던데 나는ㅋㅋㅋㅋ 이 악귀새끼들 무슨짓을 하는거야
근데 인게이지 반지가 본체라 성능 떨어지는 캐릭터 반지빨로 키우기는 좋았음
전략성을 원하면 사람들끼리하는 대전하는거 해
뭐 파엠이 SRPG 명명의 시초같은 작품이니 ㅋㅋㅋㅋㅋ
SRPG 또는 턴제 rpg가 결국에 s 보다는 rpg가 우선이기 때문에 그런거같음
S'RPG'인 이상, 육성의 쾌감이 중요한건 분명하지
내 애정캐 육성해서 활약시킬때가 보람차고 재미있음
제한된 플레이에 대한 묘수 풀이 느낌으로 접근할 때 있고, 무쌍식으로 재밌게 하는 것도 있고
어차피 개발사 난이도가 맘에 안들면 제한플로 즐기면 되서 캐릭터의 매력이 제일 중요한듯
전략성 챙길려면 이동력 사거리 짜게주고 병과상성 ZOC 겁나 빡빡하게 가야되는데, 성향 안맞으면 겁나 답답함.
엑스컴도 전설 미만은 무쌍이 되는 게임임
키메라 스쿼드가 그런부분이 제한되긴 했는데 솔직히 재미쪽으론 별로였잖아
본문 보니까 갑자기 파엠을 하고 싶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