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ODE:SHIELD | 08:34 | 조회 2 |루리웹
[13]
루리웹-7696264539 | 08:44 | 조회 34 |루리웹
[15]
ideality | 08:41 | 조회 6 |루리웹
[5]
valuelessness | 08:39 | 조회 2 |루리웹
[21]
루리웹-7696264539 | 08:39 | 조회 27 |루리웹
[4]
지정생존자 | 08:38 | 조회 63 |루리웹
[4]
직장인 보고서 | 08:33 | 조회 20 |루리웹
[9]
피파광 | 08:34 | 조회 24 |루리웹
[30]
BeWith | 08:34 | 조회 58 |루리웹
[2]
울부짖는초원 | 08:32 | 조회 6 |루리웹
[9]
바닷바람 | 08:30 | 조회 13 |루리웹
[18]
valuelessness | 08:31 | 조회 4 |루리웹
[16]
루리웹-7696264539 | 08:27 | 조회 32 |루리웹
[12]
발빠진 쥐 | 08:29 | 조회 38 |루리웹
[3]
루리웹-8396645850 | 08:27 | 조회 56 |루리웹
개인택시는 그렇게빡빡한게아님
그리고 저건 자영업개념으로봐야지
무사고 5년이면됨
그리고 처음부터 양수양도를 허용했는대
이제와서 안된다고하면 마지막사람들은 물리는건대
그거 어떻게 감당함
그게 택시수 제한두려고 신규발급이 안되서그래
옛날에 7~8천 하던 걸로 기억하던데 이제 많이 올랐네
정부에서 운송업 개방하는순간 나락감 언제 x될지 모름 투자위험도 매우큼
운송이 아니라 운수구나
그래서 우버택시나 타다같은거 들어온다고 하면 결사반대하는거긴 하지
저게 팔리는건 부동산같은거라 쓰고 또 되팔기가
가능
나중에 누가 다시 사줄거라고 생각하니까 돌아가는 시스템인데 어찌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