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루루쨩 | 25/08/18 | 조회 5 |루리웹
[24]
루리웹-7696264539 | 25/08/18 | 조회 24 |루리웹
[5]
함떡마스터 | 25/08/18 | 조회 2 |루리웹
[3]
징기벌레 | 25/08/18 | 조회 11 |루리웹
[7]
루루쨩 | 25/08/18 | 조회 18 |루리웹
[5]
병아리좋아 | 25/08/16 | 조회 5 |루리웹
[8]
쉐퍼 | 25/08/18 | 조회 3 |루리웹
[12]
스컬걸즈신캐또나옴 | 25/08/18 | 조회 3 |루리웹
[3]
샤아WAAAGH나블 | 25/08/18 | 조회 7 |루리웹
[7]
으르릉..컹컹! | 25/08/18 | 조회 9 |루리웹
[23]
라미아에게착정당하고싶다 | 25/08/18 | 조회 9 |루리웹
[28]
파인짱 | 25/08/18 | 조회 22 |루리웹
[4]
느와쨩 | 25/08/18 | 조회 11 |루리웹
[11]
메디슨 멜랑콜리 | 25/08/18 | 조회 2 |루리웹
[19]
루리웹-713143637271 | 25/08/18 | 조회 11 |루리웹
케데헌 매출 수익보다 한국 문화의 유행으로 얻은 이익이 더 크다고 본다
브레이킹배드도 미드가 아니라 일드로 보는 사람 없듯이 애초에 롤같이 운영요소가 크게 반영되는 게임들 말고 기성미디어 작품들은 국적 분별하기가 훨씬 더 용이함
미국에서 일본계 자본으로 만들어졌는데 x같이 이상한 이미지로 만든게 라니라 잘 만들어졌으면
우린걍 물들어왔을때 노저으면 그만임
닌자거북이 : 미국에서 만들었지만 미국에 '일본문화'인 닌자를 엄청나게 퍼뜨림. 일본 닌자가 봉과 쌍절곤, 그리고 쌍차를 쓰는게 닌자거북이부터 시작됨.
그동안 한식이니 뭐니 한다고 퍼부은 돈들의 결과 한번 봐라. 아무리 퍼부어도 안되던것이 영화하나로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