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안면인식 장애 | 03:26 | 조회 17 |루리웹
[2]
루리웹-1033764480 | 03:11 | 조회 13 |루리웹
[4]
Keb58 | 03:04 | 조회 10 |루리웹
[3]
루리웹-1033764480 | 03:05 | 조회 6 |루리웹
[14]
파인짱 | 03:06 | 조회 10 |루리웹
[2]
루리웹-4324473838 | 03:06 | 조회 12 |루리웹
[9]
루리웹-1033764480 | 03:02 | 조회 19 |루리웹
[4]
펀치기사 | 02:53 | 조회 5 |루리웹
[28]
Jejnndj | 02:55 | 조회 18 |루리웹
[10]
파인짱 | 02:55 | 조회 7 |루리웹
[3]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02:57 | 조회 10 |루리웹
[5]
파인짱 | 02:36 | 조회 12 |루리웹
[6]
메사이안소드 | 25/08/16 | 조회 15 |루리웹
[3]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51 | 조회 6 |루리웹
[14]
따뜻한고무링우유 | 02:50 | 조회 18 |루리웹
케데헌 매출 수익보다 한국 문화의 유행으로 얻은 이익이 더 크다고 본다
브레이킹배드도 미드가 아니라 일드로 보는 사람 없듯이 애초에 롤같이 운영요소가 크게 반영되는 게임들 말고 기성미디어 작품들은 국적 분별하기가 훨씬 더 용이함
미국에서 일본계 자본으로 만들어졌는데 x같이 이상한 이미지로 만든게 라니라 잘 만들어졌으면
우린걍 물들어왔을때 노저으면 그만임
닌자거북이 : 미국에서 만들었지만 미국에 '일본문화'인 닌자를 엄청나게 퍼뜨림. 일본 닌자가 봉과 쌍절곤, 그리고 쌍차를 쓰는게 닌자거북이부터 시작됨.
그동안 한식이니 뭐니 한다고 퍼부은 돈들의 결과 한번 봐라. 아무리 퍼부어도 안되던것이 영화하나로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