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봇치쨩 | 19:04 | 조회 7 |루리웹
[9]
220.462262185lb | 11:45 | 조회 10 |루리웹
[14]
마왕 제갈량 | 11:52 | 조회 18 |루리웹
[1]
코바토 | 12:03 | 조회 21 |루리웹
[14]
흐르는 별 | 19:13 | 조회 21 |루리웹
[22]
쌈무도우피자 | 19:12 | 조회 32 |루리웹
[2]
유게렉카 | 13:28 | 조회 13 |루리웹
[8]
록마소 | 14:26 | 조회 7 |루리웹
[52]
valuelessness | 19:11 | 조회 3 |루리웹
[19]
이단찢는 오그린 | 19:09 | 조회 1 |루리웹
[15]
대지뇨속 | 19:10 | 조회 16 |루리웹
[5]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17:42 | 조회 5 |루리웹
[4]
투검 | 08:03 | 조회 9 |루리웹
[0]
열오리 | 03:34 | 조회 12 |루리웹
[3]
루리웹-7696264539 | 19:07 | 조회 5 |루리웹
진짜 코드 보고 개빡쳤나본데?
중간에 구현 이게 뭐냐, 이게 시발 안정적으로 돌아가겠냐 하면서 까는 듯.
커널에서 그ㅈㄹ 나면 쓰래기 맞긴 하지.
대충 읽어보니까 'ㅅㅂ 그냥 비트 연산자로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구현 가능한걸 굳이 코드 예쁘게 하겠다고 도우미 함수를 만들어서 정작 중요한 비트 순서에 관한 정보는 알 수도 없게 만드는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쓰레기같은 생각이냐" 정도네
커널 개발의 신의 말이라... 뭐라고 반박도 못할듯...
토발즈면 저래도 되지 진짜 쓰레기만 쓰레기라하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