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달콤쌉쌀한 추억 | 12:01 | 조회 0 |루리웹
[5]
이구아나르 | 11:01 | 조회 0 |루리웹
[11]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12:01 | 조회 0 |루리웹
[40]
게이 | 12:02 | 조회 0 |루리웹
[16]
시시케밥 | 11:57 | 조회 0 |루리웹
[27]
해물이에요 | 11:59 | 조회 0 |루리웹
[6]
로제커엽타 | 11:58 | 조회 0 |루리웹
[4]
코바토 | 25/08/12 | 조회 0 |루리웹
[4]
데어라이트 | 11:58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653264731 | 11:55 | 조회 0 |루리웹
[7]
쿱쿱이젠 | 11:49 | 조회 0 |루리웹
[18]
야근왕하드워킹 | 11:53 | 조회 0 |루리웹
[21]
코바토 | 11:52 | 조회 0 |루리웹
[14]
게이 | 11:51 | 조회 0 |루리웹
[19]
PC2 | 11:48 | 조회 0 |루리웹
진짜 코드 보고 개빡쳤나본데?
중간에 구현 이게 뭐냐, 이게 시발 안정적으로 돌아가겠냐 하면서 까는 듯.
커널에서 그ㅈㄹ 나면 쓰래기 맞긴 하지.
대충 읽어보니까 'ㅅㅂ 그냥 비트 연산자로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구현 가능한걸 굳이 코드 예쁘게 하겠다고 도우미 함수를 만들어서 정작 중요한 비트 순서에 관한 정보는 알 수도 없게 만드는건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쓰레기같은 생각이냐" 정도네
커널 개발의 신의 말이라... 뭐라고 반박도 못할듯...
토발즈면 저래도 되지 진짜 쓰레기만 쓰레기라하자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