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루리웹-1274601724 | 04:03 | 조회 0 |루리웹
[7]
안면인식 장애 | 03:54 | 조회 0 |루리웹
[3]
Jejnndj | 03:49 | 조회 0 |루리웹
[2]
스파르타쿠스. | 03:51 | 조회 0 |루리웹
[16]
우리몬쨩귀엽죠 | 03:53 | 조회 0 |루리웹
[9]
감염된 민간인 | 03:49 | 조회 0 |루리웹
[6]
스파르타쿠스. | 03:48 | 조회 0 |루리웹
[3]
따뜻한고무링우유 | 03:50 | 조회 0 |루리웹
[3]
연방의하얀빅가슴 | 02:12 | 조회 8 |루리웹
[3]
파노키 | 02:12 | 조회 5 |루리웹
[9]
따뜻한고무링우유 | 03:39 | 조회 13 |루리웹
[6]
루리웹-1593729357 | 25/08/13 | 조회 10 |루리웹
[3]
루리웹-0074820135 | 03:36 | 조회 8 |루리웹
[8]
十八子爲王 | 03:33 | 조회 22 |루리웹
[2]
아재개그 못참는부장님 | 02:26 | 조회 17 |루리웹
플스은 그렇다치고
파씨는 쓰로들링 자동 작동하는거 아니였나????
요즘콘솔은 하드웨어단에서 저런걸 못막나보내
데스 스트랜딩2도 비슷한 이슈 있었음 과열 방지대책은 누구 몫인가?
1차적으로는 소니책임이지. 게임개발사는 그저 API에서 필요한성능 끌어다쓸 뿐인거고.
요즘은 콘솔 벽돌화 라던가 그래픽카드 사망 같은 이슈가 잊을만하면 나오네.. 성능 향상에 따른 필연적인 부작용인가, 소프트웨어 제작사들의 안일함인가...
최적화는 잘했는데 그만큼 사용률은 높긴 하더라
Pc는 Cpu사용률 유저가 임의로 제한 걸 수 있긴 하던데
테스트도 안하고 내는거야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