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새대가르 | 19:05 | 조회 0 |루리웹
[7]
새대가르 | 19:03 | 조회 0 |루리웹
[7]
사이버렉카기사협회대리 | 18:58 | 조회 0 |루리웹
[20]
고장공 | 19:03 | 조회 0 |루리웹
[23]
크산테 너프점 | 19:04 | 조회 0 |루리웹
[41]
새대가르 | 19:01 | 조회 0 |루리웹
[2]
야옹야옹야옹냥 | 17:53 | 조회 0 |루리웹
[15]
あかねちゃん | 18:56 | 조회 0 |루리웹
[17]
말랑뽀잉 | 19:0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36201680626 | 18:58 | 조회 0 |루리웹
[13]
서지. | 18:57 | 조회 0 |루리웹
[16]
valuelessness | 19:02 | 조회 0 |루리웹
[6]
치야호야불호야 | 18:55 | 조회 0 |루리웹
[10]
잭오 | 19:00 | 조회 0 |루리웹
[10]
여름날파티에서 대학살 | 19:00 | 조회 0 |루리웹
플스은 그렇다치고
파씨는 쓰로들링 자동 작동하는거 아니였나????
요즘콘솔은 하드웨어단에서 저런걸 못막나보내
데스 스트랜딩2도 비슷한 이슈 있었음 과열 방지대책은 누구 몫인가?
1차적으로는 소니책임이지. 게임개발사는 그저 API에서 필요한성능 끌어다쓸 뿐인거고.
요즘은 콘솔 벽돌화 라던가 그래픽카드 사망 같은 이슈가 잊을만하면 나오네.. 성능 향상에 따른 필연적인 부작용인가, 소프트웨어 제작사들의 안일함인가...
최적화는 잘했는데 그만큼 사용률은 높긴 하더라
Pc는 Cpu사용률 유저가 임의로 제한 걸 수 있긴 하던데
테스트도 안하고 내는거야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