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사불,빨간약테러,가게테러 증거가 없대요
3줄 요약 있음
조사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수 있음을 미리 알린다. 4시간동안 조사했다.
우린 날조없이 팩트로만 비난해야한다.
2023년3월3일 칸나 부모님의 sns가 악성 이파리들에게 노출된다.
원인은 칸나가 일본 트위터에 올린 사진을 구글 렌즈 검색을 돌려보니 칸나 어머님의 인스타가 검색된것이다.
sns를 통해 칸나 어머님이 카페를 하신다는걸 이파리들이 알게 되었고
애들이 그카페가 어디인지 서로 링크를 공유하면서 조사를 하게된다.
거의다 모자이크인거 양해바란다.
이때 이파리들은 주소를 특정할수 있으면 구글에서 평점테러가 가능하다는걸 알게된다.
그런데 놀랍게도 그건 사람새끼면 하면 안되는 일이다. 고소당해서 깜빵갈수도 있는 일이다. 아무리 애가 미워도 부모님 인스타에 테러하는건 미친짓이다라는 자정작용이 스갤에서 일어났다.
조사해보니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에 등록이 안되어 있고 네이버는 블로그 리뷰는 적을수 있지만 평점은 등록이 불가능했다.
구글 리뷰는 테러를 한후 평점리뷰를 삭제하는게 가능하긴하다. 하지만 삭제가 가능하다고 해서 테러후 삭제했을꺼라고 억측하는건 이치에 맞지 않는 행동이다.
이런 자정작용에도 불구하고 테러를 실행하려는 ㄸㄹㅇ들이 있었으나
고소 당해서 ㅈ되고 싶냐. 사람새끼면 하지말라고 말리는 이파리가 많았다.
별점테러는 없었을 확률이 크다. 구글 지도에 의한 평점테러가 있었을 가능성은 있으나 증명할수 있는 방법이 없고 억측일수도 있다.
문제는 여기서 카페 대표번호로 칸나 어머님 휴대폰 번호가 노출되고 이파리들은 이걸로 칸나 어머님의 카카오 스토리를 알게 된다.
이곳에는 칸나의 중학생시절 다이어트전 사진이 있었고 그때부터 칸나를 "류현진"이라고 부르는 멸칭이 시작된다.
칸나 어머니는 일련의 사건들로 딸이 어떤 욕을 들으면서 방송을 하는지 알게 되고 카카오스토리를 탈퇴하게 된다.
그리고 이틀후 갑자기 칸나집을 방문하시고 집이 더럽다고 말씀하시더니 오열을 하셨다고 한다.
딸의 집이 단순히 더럽다는 이유로 오열을 하는건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고 칸나가 인터넷에서 어떤 취급을 받는지 아셨을 가능성이 크다. 그리고 피폐해진 집안과 딸을 보고 슬퍼서 오열하셨을것이다.
결과적으로 이파리들은 칸나 부모님의 sns를 통해 신상을 털게 되었고 거기서 알게된 칸나의 신상정보로 지금까지 칸나를 괴롭히고 있으며
아버지가 멀쩡히 살아계시는데 죽었다고 거짓말을 한다면서 애비 뒤진년,애살견(애비 살해하는 텔견)이라는 말로 지금까지 사이버불링을 하고있다.
현재 계시는 SNS의 아버지는 칸나의 새아버지다.
결국 칸나 부모님의 카페는 같은해 12월22일에 문을 닫았다. 이게 sns신상털기와 관련이 있는지 어떤지는 정확하게 알수 없다.
별점테러 때문은 아니지만 심경의 변화는 분명히 있었을 것이다. 자신이 sns에 노출되어서 딸에게 피해가 갔으니깐
이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이파리들은 스갤및 디시에서 부모님 신상까지 털어서 사이버불링을 하는 "최악의 팬덤"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다.
이때를 분기점으로 디시에는 안티 ㅇㅇㄱ,ㅇㅅㄷ이 엄청나게 늘어났다.
이런 일들을 지속적으로 겪다보니 칸나는 정신과약을 엄청나게 복용하게 된다.
2년전 글까지 거슬러 올라가면서 정말 말도안되는 사이버불링을 당하는 칸나를 목격할수 있었다. 어림잡아도 글이 1만개는 넘어보였고. 그 내용도 억까,성희롱,부모욕,동료욕이었다.
요약
1.별점테러는 구글지도 평점 말고는 불가능하며, 구글 평점테러를 했다고 해도 증거를 잡을수 없고 억측일수 있다.(삭제 가능)
2.부모님 SNS신상테러를 했다. 악플은 없었다.
3.부모님 sns를 통해 나온 칸나의 신상정보들로 칸나를 3년째 사이버불링을 하고 있다.
빨간약테러O
사불O
가게테러△(별점테러는 없었음, sns 테러 당한해 문을 닫았지만 직접적인 원인제공은 아님)
진짜 어디서 뇌를 리셋 하고왔나?
눈앞에 증거를 들이밀어도 끝까지 부정하거나 일부 소수의 행패라며 꼬리자르기 시전할듯
ㅂㅅ회사 ㅍㄹㅂ은 칸나 욕하는 댓글은 삭제하지 않고 방치한다 다른 비방글은 칼 삭제하면서도
아이리 칸나에 대해 잘 몰랐던 나도 지금 이파리라는 것들 행적에 부아가 치미는데,
팬들은 얼마나 피눈물 흘렸을까 진짜.
불리한 증거는 날조라 생각하면 되니까 증거가 없어요
눈 감으면 안 보이니까 없지
회사에서 조치라던가 보호해줄 수 없는 범위었던 건가.. 아니면 했는데도 못 멈춘 건가. 안타깝네..
현행법상 버츄얼은 모욕죄,명예훼손에서는 전혀 보호받을수 없음 판때기는 인권이 없음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71783654
애초에 문제없던 사람 가게를 공격하는게 그 타이밍보면 지들뿐인데 아닌척 오지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