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066 |보배드림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20]
휘바0422 | 26/06/17 | 조회 895 |보배드림
[14]
마틸다88 | 01:17 | 조회 909 |보배드림
[8]
wonder2569 | 01:09 | 조회 1023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0:41 | 조회 1773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0:06 | 조회 1334 |보배드림
[2]
바이킹발할라 | 26/06/17 | 조회 2131 |보배드림
[3]
뵨태공자 | 26/06/17 | 조회 2104 |보배드림
[10]
한루살이 | 26/06/17 | 조회 1968 |보배드림
[13]
폭탄처리수 | 00:06 | 조회 1013 |보배드림
[4]
모자무싸 | 00:01 | 조회 746 |보배드림
우리가!남이가~!마!끄지라니캉내캉남이데이맞나?행님아~뿟싼갈마구아인교행님아~밥무쓰예?
ㅎㅎㅎㅎㅎㅎ솔찬히피곤허당께ㅎㅎㅎㅎㅎㅎ
차라리 국힘당을 뽑지 똥훈이를 왜 뽑아줌?
똥훈이가 북구와 무슨 연관성이 있다고 ㅋ
저 동네도 또라이들 집합소 ㅋㅋㅋ
ㅇㅈ
부산은 그럴줄 알았다
지능이 딸려서 그럼 거지동네는 다 이유가 있음
한가발 부산 길도 모를껄 ㅋㅋㅋㅋㅋ 진짜 능지 박살 동네
시장은 전재수를 찍으면서 전재수 사람인 하정우가 아닌 한동훈을 찍는 괴이함?
아니 재수햄 부사시장 발판삼아 대권후보로 탄력받게 하정우 후보를 찍는게 정배인데..
갑분 한동훈? 이해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