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체데크 | 06:25 | 조회 2779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5:29 | 조회 1277 |보배드림
[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066 |보배드림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20]
휘바0422 | 26/06/17 | 조회 895 |보배드림
[14]
마틸다88 | 01:17 | 조회 909 |보배드림
[8]
wonder2569 | 01:09 | 조회 1023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0:41 | 조회 1773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0:06 | 조회 1334 |보배드림
[2]
바이킹발할라 | 26/06/17 | 조회 2131 |보배드림
[3]
뵨태공자 | 26/06/17 | 조회 2104 |보배드림
[10]
한루살이 | 26/06/17 | 조회 1968 |보배드림
테슬라/삼전닉스 유치한다는데 저것들 따위야...ㅋㅋㅋ
심지어 변명도 이미 그럴듯 함
대통령이 안도와준다고 하면됨
대구는 앞으로도 꼴찌
노인네들 다 죽고나도 어린애들 없으니
소멸 예약
공항띠윈 필요없음
전국 폐기물쓰래기매립장을 대구현에 지읍시다. 아주거대하게.
TK는 개돼지 가축으로 너무 오래 살아서 사람으론 못 사는 종자들임
이 호황에도 영원히 거지로 살 애들 뭐 지들이 그게 좋다는데 ㅎ
어차피 대구 경북에게 민주주의는 너무 사치고 민주주의가 없으면 번영도 없는 시대임
어떻게 보면 자연스러운 도태과정임
근데 저세키나 빵진숙이나 수사대상인데 또 사라지는거 아님?
대구는 시장직이 필요 없어 보이네 개돼지들 사는 동네
내란당 뽑아 놓고 민주당 때문에 못살겠다 하겠지
일베나 대구나...
묘하게 설득력있는 말이네 ㅋㅋㅋ
추경호 할수 있는게
거의 없을 겁니다.
길게 봐야 4개월.
내란범이라 사회 격리가 필요해.
판결 언제 나오나요? 빨리 들어갔으면
달성교도소 지어줍시다
내가 말했지 어디가도 부끄러운놈 때문에 말안하는 보수표있다고
토 달면 빨갱이니까 ㅋ
교도소지어서 윤어게인 충암파들 보내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