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바이킹발할라 | 07:12 | 조회 2779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6:26 | 조회 916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03:50 | 조회 3769 |보배드림
[4]
wonder2569 | 00:18 | 조회 3193 |보배드림
[4]
불닭복금면 | 00:13 | 조회 651 |보배드림
[9]
체데크 | 06:25 | 조회 2833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5:29 | 조회 1322 |보배드림
[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75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281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959 |보배드림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162 |보배드림
[11]
냥더쿠 | 01:33 | 조회 2470 |보배드림
[20]
휘바0422 | 26/06/17 | 조회 945 |보배드림
[14]
마틸다88 | 01:17 | 조회 972 |보배드림
[8]
wonder2569 | 01:09 | 조회 1038 |보배드림
김부겸이 무슨 힘을 있다고 대구 경제를 살리겠습니까 백마탄 예수가 와도 불가능한 일이죠
글지 개돼지들 사는곳인데 예수가 와도 불가능하지
경제 망치는것 전문 추경호는 힘이 있고?
자롸네 대구 병신들 ㅋㅋㅋ
동물의 머리부분은
대가리라 표현 하지요.
추경호 ?
예산 얻어올라면 힘들건데
문법도 제대로 못쓰는사람이네.. 그만됐어 추경불호가 추경한다고 하는 내란범이 당선될거같으니까 그만 디비자~물밥벌이는 한거같아
팀장한테 꼭 캡쳐해서 보내구~
흐미 저짝은 역시나 우리가 남이가 였음
ㅋㅋ평생 노예로 살 동내지요.
계엄을해도 뽑아준다는건,그냥 버리는 동내가맞아요.
대단하다 정말...
테슬라 유치해오고 뭐 해봐라... 그전에 감방부터 가고...
이번에 지면... 정말 대구는 희망이 없어지는데...
왜구시 견쌍노 병신천지
대구 개막장 4년 지옥일것이다ㅡ아니 평생
이진숙 대구야 그렇다 치고
어떻게 평택도 국힘이 앞서냐?
씨발 조국 지지자들
김용남 썅욕하고
조국 뽑아야 된다고 개지랄병 하더만
결국 김용남 조국 둘다 떨어지고
어거지리로 국힘이 당선 되겠네 ㅉㅉ
벌레 새끼들 뭔 문명 생활을 한다고 똥 이나 퍼먹고 살다 디져라...